재기
샬롯은 새라가 스토웨이에서 일할 수 있게 주선해주고 새라를 이용해 대니얼과 에밀리의 결혼을 방해할 계획을 세운다. 콘래드는 그레이슨가의 명예를 회복하기 위해 홍보 전문가 비지 프레스턴을 고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