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한의 구조
마지막 에피소드에서 이번 시즌의 구조 활동을 되돌아보고, 잘못된 구조 활동을 분석한다. 견인차 구조업자 토드와 비오른, 그리고 여러 사람이 모여 시즌을 되돌아본다. 삶과 죽음, 창의성, 악천후에 관한 이야기부터 여름용 타이어로 눈 덮인 산에서 길을 잃은 외국인의 기이한 이야기까지. 이들은 올라브의 집에서 영상을 보면서, 강한 사나이조차도 눈물짓고, 웃고, 고함치게 되는 순간들을 되짚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