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백상아리
사상 최대 규모의 거대한 백상아리 떼가 뉴잉글랜드의 관광지로 이동해 유례없는 방식으로 사냥에 나선다.
사상 최대 규모의 거대한 백상아리 떼가 뉴잉글랜드의 관광지로 이동해 유례없는 방식으로 사냥에 나선다. 과학자 팀은 상어가 왜 이곳으로 향했는지, 그리고 이것이 케이프코드에 무엇을 의미하는지 이해하고 사람들을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점점 규모를 더해가는 이 현상을 연구한다. 하지만 이 상어들은 자연 생태계를 바꾸고 있는 걸까, 아니면 원래대로 돌려놓고 있는 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