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위성
벤은 현장에서 사용할 새로운 트럭을 준비하면서 설리반과 사라진 펜타닐에 대한 의혹을 키운다. 잭과 리고는 어쩔 수 없기 함께 일하게 되면서 서로의 차이를 무시하기 위해 노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