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묘교회: 예수의 무덤
수많은 사람들이 그리스도의 무덤이라고 믿는 예루살렘의 유적. 이 무덤을 보호하는 건축물을 재건하기 위해 종교인, 건축가, 과학자, 그리고 역사학자들이 협업하는 세기적인 프로젝트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았다. 이 중대한 프로젝트는 또한, 무덤의 기원 및 예수의 매장과 관련된 가설들을 파헤치는 과정을 통해 수백 년 동안 숨겨져 온 미스터리를 푸는 열쇠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