섀도우 캣츠
살쾡이, 스라소니 그리고 검은발살쾡이가 치타, 사자, 표범만큼 자신들이 특별하다는 것을 증명한다.
날다람쥐가 하늘 높이 날아오른다! 고양잇과 동물을 사냥하는 위험한 사냥꾼들과 공중에서 쏟아지는 새들까지. 살쾡이 링컨과 스라소니 자마, 포착하기 어려운 검은발살쾡이 나이앤은 치타, 사자, 표범만큼 자신들이 특별하다는 것을 증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