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k Superpower
두 팀의 전문가들이 상어의 상징적인 초능력인 속도와 교합력을 조사하려고 상어 과학을 현장에서 실험하기 위해 엄청난 노력을 기울인다.
두 팀의 전문가들이 상어의 상징적인 초능력인 속도와 교합력을 조사하려고 상어 과학을 현장에서 실험하기 위해 엄청난 노력을 기울인다. 캘리포니아에선 앤디 카사그란데가 세계에서 가장 빠른 상어의 최고 속도를 보여주려는 경주가 진행된다. 그리고 바하마에선 브록 맥시가 상어의 교합력을 조사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보다 훨씬 더 가까이 다가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