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명의 주인을 섬기다
블랙손의 도착으로 시끄러워진 오사카. 대로들의 유대에 금이 가기 시작하고, 토라나가를 위해 블랙손의 통역을 맡게 된 마리코는 신앙과 대의를 모두 지켜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