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스 데이 세븐 나잇
타히티행 비행기가 폭풍 때문에 비상 착륙을 감행하면서, 무뚝뚝하고 투박한 수송기 조종사와 독설가인 뉴욕 시민이 무인도에 같이 표류한다. 둘은 바로 지상 낙원에 도사리고 있는 위험을 간파한다.
퀸 해리스는 고물 비행기로 화물을 수송하며 버는 돈에 만족하고, 인생을 슬렁슬렁 살아가는 무뚝뚝한 조종사다. 행복하기만 했던 그의 인생이 로빈 먼로를 만나면서 뒤집히는데... 신랄하고 의욕적인 뉴욕의 잡지 편집자 로빈은 얼마 전에 약혼한 사이인 프랭크 마틴과 휴가를 즐길 생각이었다. 그런데 갑작스럽게 편집 마감이 생기면서 타히티에 가야 하자, 마지못해 퀸에게 돈을 주고 타히티까지 태워달라고 한다. 비행기는 폭풍에 휘말려 비상 착륙 하고, 둘은 무인도에 표류한다. 두 조난자는 여행 책자에는 나오지 않는 모험에 휘말리면서 위험과 사랑을 발견한다. 단둘이 정글이 우거진 무인도에 떨어진다는 생각만으로도 학을 뗐을 두 사람은 전혀 예상치 못한 사랑을 나누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