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칼렛 위치
슬픔 속에서 더욱 강력해지는 비극의 여성 히어로 완다 막시모프. 엘리자베스 올슨, 《완다비전》의 제작자들, 스칼렛 위치의 서사에서 한 부분을 차지하는 많은 이들이 역경 속에서 자신의 힘을 찾아가는 완다 캐릭터에 대해 이야기한다. 열정적인 팬과 더불어 캐스린 한, 캣 데닝스 같은 배우들의 생각도 들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