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하우스
고등학생 과학 영재 벤 쿠퍼는 온라인에서 생활을 편리하게 만들어주는 컴퓨터 주택 ‘스마트 하우스’를 얻지만 어쩐 일인지 삶이 더 고달파진다.
고등학생 과학 영재 벤 쿠퍼는 생활을 편리하게 만들어주는 컴퓨터 주택 ‘스마트 하우스’를 얻지만 어쩐 일인지 삶이 더 고달파진다. 벤이 홀아비인 아빠의 연애 생활을 방해하려 하자 스마트 하우스는 가상의 엄마 역할을 자처한다. 스마트 하우스는 쿠퍼 부자에게 과한 소유욕을 보일 뿐만 아니라 자신을 팻(개인 응용 기술)으로 복제해 ‘세상 어디에도 없는’ 막 나가는 엄마가 된다. 이제 팻의 중앙 지능과 머리싸움을 펼쳐 스마트 하우스를 영원히 잠재울 사람은 벤밖에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