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게 잘되고 있다
칼리가 신부와 아버지 간 충돌을 겨우 막아낸 후, 결혼식은 성황리에 마무리된다. 말레나, 안디, 칼리는 또 다른 행사를 성공적으로 치르지만, 집 배관에 문제가 생겨 급하게 다른 곳에 사무실을 마련한다. 말레나는 자신이 준비 중인 프로젝트로 마르코스와 맞붙을 거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칼리는 남편으로부터 나쁜 소식을 듣는다.
칼리가 신부와 아버지 간의 긴장을 간신히 중재한 덕에, 결혼식은 성황리에 마무리된다. 말레나는 이반과 만남을 갖는다. 말레나, 칼리와 안디는 또 다른 행사를 성공적으로 치르며 승승장구하지만, 집 배관에 문제가 생겨, 미술관을 빌려서 일을 이어간다. 안디와 말레나는 NGO 프로젝트를 따내기 위해 준비하고, 칼리는 남편을 만나 나쁜 소식을 듣는다. 그들 소유의 땅을 잃어 서류 작업이 필요하다는 말에 칼리는 실망감과 수치스러움을 느낀다. 한편, 마르코스와 맞붙게 될 프로젝트를 준비하는 중에, 라이가 도착한다. 안디는 말레나에게 딸이 있음을 밝힌다. 일과가 모두 끝난 후, 말레나는 누구 것인지 알 수 없는 임신 테스트기를 발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