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 오브 네이션 PRESENT: Mi Gente: 히스패닉과 라틴 아메리칸 아이콘들
음악계의 상징 글로리아 에스테판부터 배우 디에고 루나, 전직 프로 야구 선수 데이비드 오티즈에 이르기까지 히스패닉과 라틴 아메리카 공동체의 핵심 인물들을 조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