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스완의 전투
고고학자와 보물 탐험가들이 5억 달러 상당의 금과 은을 두고 싸운다. 누가 블랙 스완을 얻을 것인가?
수중에서 발견된 역사상 최대 보물은 세계적인 뉴스가 되지만, 이내 관심은 5억 달러에 달하는 "블랙 스완"이라는 암호명의 신비한 보물이 누구 소유인지에 쏠린다. 역사적인 보물이 발견됐다는 생각에 스페인 왕국은 인양 회사인 오디세이 마린 익스플로레이션을 고용해 보물을 찾는다. 두 무리가 탬파 법정에서 싸우면서 보이는 게 다가 아니라는 게 밝혀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