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Closed Captions
농산물 품평회가 열리자 릴로는 난초 대회에서 머틀을 이기려고 원예 우주실험체를 깨우지만, 난초가 통제 불능의 잡초로 바뀌는 결과를 낳고 만다. 한편, 스티치는 카우보이들에게 매료되어 황소 타기 대회에 출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