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보가 되다
북극을 탐험 중이던 한 탐험가가 살해되는 사건이 발생한다. 베켓과 캐슬은 살해 장면이 촬영된 동영상을 보던 중 피해자가 있는 장소가 사실은 북극이 아니라 뉴욕이었다는 사실에 놀란다.
북극을 탐험 중이던 한 탐험가가 살해되는 사건이 발생한다. 베켓과 캐슬은 살해 장면이 촬영된 동영상을 보던 중 피해자가 있는 장소가 사실은 북극이 아니라 뉴욕이었다는 사실에 놀란다. 영상 속 풍경을 단서로 피해자가 살던 건물을 찾아간 수사 팀은 북극처럼 보이도록 교묘하게 꾸민 세트장을 발견한다. 지문 감식 결과, 피해자는 신분을 계속 위조하며 다양한 사기 행각을 벌여 온 사기꾼임이 밝혀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