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의 겨울왕국 여행기
아시아의 디바, 태연이 홍콩 디즈니랜드의 겨울왕국 세상을 만났다. 어린 시절부터 큰 영감을 주었던 디즈니의 작품들, 이제는 수많은 사람들에게 꿈을 줄 수 있는 가수가 된 태연과 함께 겨울왕국 세상 속을 누비며 이야기를 나눠보도록 하자.
K-POP을 넘어 명실상부 아시아의 디바가 된 태연이 홍콩 디즈니랜드의 겨울왕국 세상을 만났다. 어린 시절부터 지금의 태연이 있기까지 끊임없이 영감을 준 디즈니의 작품들, 이제는 많은 사람들에게 꿈을 줄 수 있는 가수가 된 태연과 함께 겨울왕국 세상 속을 누비며 이야기를 나눠보도록 하자. 사랑스러운 캐릭터, 아름다운 겨울 풍경, 경험한 적 없는 어드벤처와 신비로운 모험. 동화 속에서 나온 듯한 직원들의 모습까지. 곳곳이 인상적인 겨울왕국 세상을 함께 만나보고, 또 그녀만의 겨울왕국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