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상하지 못한 일
식중독으로 입원한 대학생의 증세가 걷잡을 수 없이 악화되자, 인턴들이 그 원인을 알아내기 위해 머리를 맞댄다. 조는 쉬는 날 베일리를 만나 육아 이야기를 나누려 하지만 베일리는 병원 소식에 더 관심이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