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뢰인
한 소년이 마피아의 변호사가 자살하는 것을 목격하고, 마피아가 목숨을 걸고 지키고자 하는 비밀을 알게 된다. 아이를 사랑하고 법을 잘 아는 변호사가 어린 의뢰인이 가족을 위해 정의를 실현하도록 돕는다.
11살의 마크 스웨이는 말할 수 없는 비밀 때문에 힘겨워한다. 만약 소년이 마피아의 살인에 관해 밝히면 마크는 청부업자에게 살해될 것이다. 야심 찬 연방 검사는 마크가 모든 것을 말할 때까지 압박할 것이다. 마크는 위험한 게임에 휩싸였고, 그의 유일한 편은 자신의 목숨뿐 아니라 모든 것을 건 용기 있는 변호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