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스와 친구들이 대대적인 밸런타인데이 바 순례에 나선다.
이웃 동네에 새로 문을 연 바가 닉의 대대적인 밸런타인데이 바 순례에 종지부를 찍는다. 술에 취한 제스와 라이언은 미래를 고민하고, 코치는 끊임없이 새로운 여자를 만난다. 한편, 슈미트는 정계에 적응하려 애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