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Audio DescriptionsClosed Captions
앰버가 소피아의 목걸이를 가져 가자, 목걸이는 사악한 아이비 공주를 소환해 저주를 건다. 소피아와 라푼젤의 도움으로, 앰버는 아이비를 막고 저주를 풀기 위한 여정을 떠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