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쿠는 도움이 필요한 엔지니어를 발견한다.
카즈와 니쿠는 닉토 엔지니어 니나를 발견하는데, 그 엔지니어는 퍼스트 오더의 공격에서 가까스로 빠져나와 도움이 간절히 필요한 상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