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 티켓
세계적 권위를 자랑하는 카네기홀 무대에 서게 된 디트로이트 청소년 합창단. 하지만 단 40명의 정예 단원만이 특별 오디션을 거쳐 최종 무대에 서는 영광을 얻게 된다. 기회는 모두에게 주어지지만, 악보를 보며 클래식 음악까지 소화해야 하는 상황. 카네기홀에 입성하는 방법은? 오로지 연습, 연습, 연습뿐!
디트로이트 청소년 합창단이 세계적 권위를 자랑하는 카네기홀에서 공연하게 된다는 소식이 드디어 전해진다! 하지만 모든 단원이 뉴욕행 버스에 오를 수는 없는 상황. 단 40명의 정예 단원만이 특별 오디션을 거쳐 선발되는데, 각자의 기량을 보여줄 이 오디션 기회가 라임라이트부터 프라임타임까지의 모든 단원에게 주어진다. 하지만 이번 공연은 그동안 DYC 합창단이 해 온 공연과는 차원이 다르다. 미국 전역에서 온 대학부 합창단과 한 무대에 서려면 악보를 볼 수 있어야 할 뿐 아니라 생소한 클래식 음악까지 소화해야 하는 상황. 카네기홀 무대에 서고 싶다고? 방법은 오직 연습, 연습, 연습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