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셈블: 로키 비하인드
마블 스튜디오 어셈블드: '로키'는 마블 세계관 최고의 장난꾼 이야기에 초점을 맞춘 이 시리즈가 어떻게 구상되고 만들어졌는지 보여준다. 톰 히들스턴의 내레이션을 들으며 우린 배우와 캐릭터가 지나온 지난 11년간의 여정을 반추해본다. '로키'라는 놀라운 세계를 구축하는데 팔을 걷어붙이고 나선 케이트 헤론 감독과 그녀의 캐스트, 그리고 전체 제작진이 보여주는 매혹적인 통찰력을 함께 들여다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