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자 안의 남자
맷과 포기가 퍼니셔의 복수에 휘말린다. 카렌과 맷이 아주 다른 방법으로 진실을 파헤친다.
데어데블이 노부의 실험에서 피해를 입은 아이들을 치료받게 해준다. 레예스가 캐슬의 가족이 몰살되었던 사건의 뒷이야기를 밝힌다. 레예스 사무실이 습격을 당하며 레예스가 목숨을 잃고 넬슨이 다친다. 맷이 피스크를 찾아가지만 협박에는 실패한다. 페이지의 집이 습격을 당하지만, 캐슬이 그녀를 구한다. 맷이 핸드와의 대면을 준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