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페스트
샬럿과 패러데이는 템페스트로 향하고, 잭과 하퍼는 두 사람이 섬의 모든 사람을 죽일 거라 생각해 막으려고 한다.
샬럿과 패러데이는 템페스트로 향하고, 잭과 하퍼는 두 사람이 섬의 모든 사람을 죽일 거라 생각해 막으려고 한다. 한편, 벤은 로크로부터 자유를 얻는 대가로 아는 걸 전부 털어놓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