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들 스캔들: 사랑, 혐오 그리고 밴더펌프
저리 비켜 #Scandoval. "랜들 스캔들" 나가신다. B급 영화계 거물 랜들 에멧과 《밴더펌프 룰스》의 랄라 켄트의 관계가 무너지면서, 랜들은 할리우드를 뒤흔들어 놓을 폭탄선언과 소송에 휘말린다.
#Scandoval은 누구나 아는 소식이지만 《밴더펌프 룰스》 촬영장 밖에서의 가장 충격적인 스캔들은 "랜들 스캔들". ABC 뉴스 스튜디오와 로스앤젤레스 타임스 스튜디오 제작의 이 훌루 다큐멘터리는 브라보의 대스타 랄라 켄트와의 약혼 직후 유명해진 B급 영화계 거물 랜들 에멧의 믿기 힘든 이야기를 조명한다. 두 사람의 관계가 공개적으로 무너지고 극심한 양육권 분쟁이 뒤따르면서, 랜들은 할리우드와 브라보 세계를 뒤흔들어 놓을 폭탄선언과 소송에 휘말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