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프림스
평생지기 '슈프림스' 오데트, 클래리스, 바버라 진은 수십 년간 인생의 역경을 겪으며 끈끈한 유대를 유지한다. 큰 슬픔이 그림자를 드리우자 삼총사의 관계는 최악의 위기를 맞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