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더왕의 검
고결하고 명예로운 자만이 바위의 칼을 뽑을 수 있다. 수많은 사람들이 시도했지만 불가능해 보이던 일을 한 젊은 종자 워트가 해낸다. 멀린의 도움으로 그는 마침내 영국의 위대한 왕이 된다.
유머와 마법이 가득한 월트 디즈니의 고전 '아더왕의 검'에서 보잘것없던 소년이 영웅이 되어 간다. 전설에 따르면 오직 고결하고 명예로운 사람만이 바위에 꽂힌 칼을 뽑아 영국의 왕위에 오를 수 있다. 수많은 용감한 기사들이 시도해봤지만 불가능했던 일을 한 젊은 종자 워트가 성공해낸다. 마법사 멀린과 재미있는 친구들의 도움으로 워트는 영국의 위대한 왕으로 성장해 간다. 담배 묘사를 포함하고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