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Trash and the Snake
레일런은 할런 내 가장 귀한 부동산의 주인을 바꾸려는 위협적인 인물들과 전쟁을 선포하고, 보이드와 더피는 더러운 일을 도와줄 별난 금고 털이 전문가를 찾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