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 고발자
옥시콘틴의 오남용이 전국을 휩쓸며, 브리짓은 퍼듀와 전면전에 나선다. 릭과 랜디는 자신들의 사건을 매듭짓기 위해 퍼듀의 내부 고발자를 찾아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