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둑
나는 누구일까요? 1인극 무대에 선 마이크 타이슨이 고작 13살의 나이가 되기까지 37번 체포되었던 뉴욕 브라운즈빌에서의 어린 시절을 떠올리며 자기 자신이 누구인지 자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