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시 더스트 나무를 되살릴 위대한 보물을 찾아, 팅커벨은 테렌스와 함께 모든 것을 옳게 바로잡기 위한 험난한 모험을 떠납니다.
전 세계가 사랑하는 요정 팅커벨과 함께 상상의 요정 나라로 떠나보세요! 픽시 할로우를 넘어서는 흥미진진한 팅커벨의 모험이 펼쳐집니다. 가을 추수 때가 되면 그 계절의 신비로움은 절정에 달하는데, 올해 픽시 할로우에는 신비로운 푸른 보름달이 뜰 예정입니다. 픽시 할로우 마을의 최고 재주꾼이 된 팅커벨에게 클라리온 여왕은 가을 축제에 푸른 보름달을 맞이할 새로운 가을 홀을 만들 것을 주문합니다. 하지만 팅커벨이 실수로 픽시 할로우를 온통 혼돈에 빠트리게 되자, 친구 테란스와 함께 모든 것을 옳게 바로잡기 위한 모험을 떠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