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Closed Captions
아빠가 놀이를 끝내고 출근할 시간이 되자, 블루이와 빙고는 놀이를 만들어내서 아빠를 붙잡고 트램펄린 놀이를 계속한다!
트램펄린 놀이의 왕인 아빠와 하는 트램펄린 놀이는 언제나 재미있다. 하지만 아빠가 출근할 시간이 되자, 블루이와 빙고는 아빠를 그냥 보낼 수 없다. 자매는 아침을 제대로 먹지 않으면 갈 수 없다며, 아빠와 아침 식사 놀이를 한다. 빙고와 블루이는 방방 뛰는 요리법으로 토스트, 달걀, 맛없는 스무디가 된다. 하지만 즐거운 일에는 끝이 있는 법. 풀죽은 블루이의 다녀오라는 인사에, 아빠는 블루이에게 새로운 놀이를 만들라는 숙제를 낸다. 블루이는 정원 살수기를 이용해 트램펄린을 채소 탈구기로 바꿔 빙고와 엄마를 즐겁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