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럿
제스 데이(주이 디샤넬 분)는 오래 사귄 남자 친구가 바람피운 것을 알고 세 명의 남자 룸메이트가 있는 로프트 아파트로 이사한다.
제스 데이(주이 디샤넬 분)는 오래 사귄 남자 친구가 바람피운 것을 알고 세 명의 남자 룸메이트가 있는 로프트 아파트로 이사한다. 까칠한 바텐더 닉과 바람둥이 슈미트, 불같은 성미의 퍼스널 트레이너 코치. 이들은 첫 에피소드에서 제스가 실연을 극복하고 다시 연애의 세계에 발을 들일 수 있게 도와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