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일라잇
아빠와 지내기 위해 작은 마을로 이사 온 여고생 벨라 스완. 신비한 분위기의 에드워드 컬렌에게 마음을 빼앗기지만, 그는 위험한 비밀을 감추고 있다. 혹시 에드워드가 짐승에 의한 마을 사람들의 죽음과 관련이 있는 것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