둥지 속의 손가락
부스의 아들 파커가 부스와 놀다가 새 둥지에서 절단된 시체 손가락을 발견하자 팀에서 시신을 찾으려고 나선다. 이들은 제퍼슨 추모 공원에 묻힌 시체의 손가락임을 확인하고, 곧 사고사가 아니라는 사실이 분명해진다.
부스의 아들 파커가 부스와 놀다가 새 둥지에서 절단된 시체 손가락을 발견하자 팀에서 나머지 시신을 찾기 위해 조사에 착수한다. 이들은 제퍼슨 추모 공원에 묻힌 시체의 손가락임을 확인하고, 곧 이 죽음이 사고로 일어난 게 아니었다는 사실이 분명해진다. 분석팀은 실험실에 새로 온 중년 대학원생(마이클 바달루코 분)의 도움을 받아 피해자의 신원을 도박을 좋아하는 현지 수의사로 확인하고, 이에 따라 수많은 용의자가 용의선상에 오른다. 희생자가 개에게 치명적인 상처를 입은 것으로 밝혀지자 분석팀에서 불법 투견장을 찾아내고 시저 밀런에게 법의학 증거를 살해를 저지른 개, 그 주인과 연결 지어 달라고 도움을 구한다. 한편, 부스는 스위츠에게 손가락을 발견한 뒤 정신적인 충격을 받은 것으로 보이는 아들의 정신 분석을 요청하고, 스위츠는 하진스가 실험실에서 보이는 태도 문제로 하진스에게 맞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