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키리
‘토르: 라그나로크’로 데뷔한 발키리는 다른 전사들을 붙잡아 "유닛"에 팔아넘기는 거친 "스크래퍼"로 소개되었다. 그러나 한때 아스가르드를 지키기로 맹세한 정예 전투 부대의 일부였다는 것이 드러난다. 발키리는 고향이 다시 악의 위협을 받고 있다는 것을 알았을 때, 고귀한 전사로 다시 태어나 결국 뉴 아스가르드의 왕으로 임명된다.
‘토르: 라그나로크’로 데뷔한 발키리는 다른 전사들을 붙잡아 "유닛"에 팔아넘기는 거친 "스크래퍼"로 소개되었다. 그러나 곧 발키리는 토르와 같은 아스가르드인이고, 그녀는 한때 오딘의 왕위를 지키기로 맹세한 정예 전투 부대의 일원이었다는 게 드러난다. 오래 전, 발키리는 토르의 누이이자 죽음의 여신인 헬라의 손에 참패한 후 아스가르드를 떠났다. 헬라가 발키리의 백성들과 고향을 괴롭히기 위해 돌아왔다는 걸 알게 되자 발키리는 고귀한 전사는 다시 태어났다. 그녀는 아스가르드를 폭정과 악으로부터 구하는 일을 돕기로 한다. 레전드는 어벤져스와 함께 싸워서 타노스를 좌절시키는 것에서 마침내 뉴 아스가르드의 왕으로 임명되는 것까지 발키리의 놀라운 여정에 대해 이야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