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의 앙갚음
노르웨이 겨울에 속수무책으로 당해 입장이 뒤바뀐 토르와 안제이는 자신을 구조해 줄 누군가가 필요하다.
E6 고속도로에서 거대한 슈퍼마켓 트럭이 충돌하고, 요 로게르는 옛 친구이자 옛 직원 로저를 소환한다. 남쪽 산간 지방에서 토르와 안제이가 맡았던 두 가지 임무가 안 좋은 방향으로 흘러가고, 두 사람은 구조되는 이들의 입장이 어떤 것인지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