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에... 아이언맨이 그랜드마스터를 만난다면?
뉴욕 전투에서 치타우리 함대를 파괴하려다 지구로 돌아오지 못한 토니 스타크. 사카아르 행성에 불시착한 후 그랜드마스터를 끌어내리기 위해 죽음의 경주를 제안한다. 이기는 자가 사카아르의 주인이 되는 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