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래스카의 마지막 원주민 부족을 구하기 위해, 용감한 늑대 개 화이트 팽이 주인과 함께 신성한 땅으로 들어간다.
알래스카의 설원에서 펼쳐지는 흥미진진한 모험과 감동의 드라마! 용감한 늑대 개 화이트 팽의 이야기가 계속된다. 무자비한 금광 채굴업자들이 계속해서 땅을 넓혀가자, 평화로운 원주민들의 땅도 위태롭게 된다. 늑대 개는 자신의 날카롭고 민첩한 생존 본능에 의지해서 생명의 위협을 무릅쓰고 자부심 강한 부족들과 그의 주인을 구해야 한다. 아름다운 야생의 장관 앞에서 펼쳐지는 액션과 가슴을 울리는 이야기가 감동을 몰고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