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돌이 푸: 우리들의 발렌타인 데이
크리스토퍼 로빈이 한 소녀에게 줄 밸런타인데이 카드를 만들자 모두 질투한다. 부엉이는 크리스토퍼가 상사병에 걸렸다고 생각하고, 푸는 치료법을 찾으려고 하지만, 사랑은 치료법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을 깨닫는다.
크리스토퍼 로빈이 한 소녀에게 줄 밸런타인데이 카드를 만들자 모두 질투한다. 부엉이는 크리스토퍼가 사랑의 벌레 가족 중 하나인 스미튼에게 물린 후 상사병에 걸렸다고 생각하고, 푸는 친구를 치료하기 위해 다른 스미튼을 잡자고 한다. 친구들은 크리스토퍼 로빈에겐 충분한 사랑이 있고, 사랑은 퍼져야 하기 때문에 치료법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을 깨닫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