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스톤 국립공원
세계 최초의 국립 공원인 옐로스톤 국립 공원만큼 특별하고 독특한 곳은 없다. 황무지의 보석인 광활한 숲과 넓게 펼쳐진 계곡은 거대한 들소 무리, 늑대 무리, 회색곰의 서식지다. 세계 최대 슈퍼 화산 중 하나의 위에 있어 간헐천과 온천과 같은 상징적인 지열적 특징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