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슈거가
레이의 미움을 받는 것도 모자라 이제 직장 문제까지! 마음이 심란한 클레어가 자신이 도대체 누구인지 자문한다. 이런 내가 누구한테 조언할 처지가 되기는 한 걸까? 과거의 클레어는 루커스와 함께 엄마의 장례식에서 슬픔을 삼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