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 팀
마샤 클라크가 O.J. 심슨의 기소를 발표한다. 로버트 셔피로는 F. 리 베일리에게서 자문을 구한 뒤 도발적인 전략을 추진한다.
로버트 카다시안은 자신의 아이들에게 심슨에 대해 교육하고, 마샤 클라크는 당당하게 언론에 심슨의 기소를 발표한다. 로버트 셔피로는 F. 리 베일리에게 도움의 손길을 뻗고, 베일리가 의외의 인물 앨런 더쇼비츠에게 함께 합류할 것을 제안하며 O.J. 심슨의 변호인단 ‘드림 팀’이 꾸려진다. 셔피로는 기자 제프리 투빈과 이야기하며 사건의 인종 차별 문제를 부각하려 하고, 심슨 측에서는 검사 측을 도발하자는 제안이 나온다. 클라크는 크리스토퍼 다든에게 지원을 요청하고 계속된 언론의 관심이 기소를 위협하기에 이른다. 코크런은 심슨에게 한 가지 약속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