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거나 살아남거나
이 새로운 시리즈는 치명적인 육식동물이 이상한 낌새를 못 채는 희생자를 공격해 믿기 힘든 생존 이야기나 비극적이고 갑작스러운 죽음을 탄생시킨 사건들을 극적으로 재연한다.
야생동물과 인간이 충돌하면 무슨 일이 생길까? 이 새로운 시리즈는 치명적인 육식동물이 이상한 낌새를 못 채는 희생자를 공격해서 믿기 힘든 생존 이야기나 비극적이고 갑작스러운 죽음에 관한 이야기를 만든 사건들을 극적으로 재연한다. 누가 살고 누가 죽을지는 마지막 순간에만 드러나므로 시청자들은 방송 내내 긴장하게 된다. 그다음에는 전문가가 사례별로 이 잔인한 만남을 피하거나 거기서 살아남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설명해서 유한한 생명을 가진 우리 인간이 기억해야 할 충고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