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KYO MER〜달리는 응급실〜
도쿄 MER 응급 의료팀은 심각한 사고, 재난, 사건 현장으로 긴급 출동한다. 용감하고 투지 넘치는 팀의 유일한 임무는 '아무도 죽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스즈키 료헤이, 나카조 아야미, 카쿠 켄토가 출연하는 Tokyo MER은 심각한 사고, 재난, 사건 현장으로 긴급 출동하는 응급 의료팀을 그린다. 용감하고 투지 넘치는 팀의 유일한 임무는 '아무도 죽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도쿄 MER의 리더, 키타미 코타는 어딘가 분명 구조가 절실한 생명이 있다는 신조에 따라 움직인다. 엄청난 규모의 차량 사고, 건축물 붕괴, 위험천만한 수술, 최첨단 장비 등이 등장하는 이 작품은 시청자들에게 희망을 주기 위해, 그리고 지금도 코로나바이러스와 맞서 싸우고 있는 용감한 의료진을 기리기 위해 제작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