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불빛
안네 프랑크의 비밀 별채 저편에선 어떤 일이 있었을까? 제2차 세계대전 당시, 나치 점령하의 네덜란드에서 안네의 가족을 비롯한 많은 유대인을 구하려 했던 미프 히스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드라마.
안네 프랑크의 비밀 별채 저편에선 어떤 일이 있었을까? 제2차 세계대전 당시, 나치 점령하의 네덜란드에서 안네의 가족을 숨겨준 미프 히스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드라마. 오토 프랑크의 비서였던 그녀는 남편인 얀과 함께 근 2년 동안 많은 유대인을 구하려 했다. 직장과 결혼 생활을 지켜가며 상상할 수 없는 책임의 무게를 짊어졌던 미프. 모두가 잘 아는 안네의 이야기 뒤, 역사의 어두운 순간 빛나는 용기를 보여준 그녀의 이야기가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