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술곰의 모험 나라
일족의 일부만 남겨 둔 채 바다를 건너 자신의 영토를 떠난 마법 거미 베어들. 시간이 흐를수록 자신들의 역사를 잊어가게 된다. 그런 거미 베어들에게 거미 메달을 지닌 한 소년이 나타나고, 이들의 과거가 드러난다.
용맹하고 배려심 깊은 데다가 신의 있는 거미 베어들은 들려줄 이야기도 한가득이다. 거인과 마법사, 오거와 용, 선과 악의 신비한 존재들이 공존하는 환상의 땅에서 귀여운 거미 베어 영웅들의 모험을 따라가 보자. 그러피, 저미, 커비, 그래미, 터미, 서니와 다른 거미 베어들이 펼치는 이야기. 신나게 웃으며 악의 계획을 무찌르고, 정의를 위해 싸우는 거미 베어들의 이야기를 만나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