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언가에 물렸어요!
동물에게 물리거나 곤충에게 쏘여본 적이 있나요? 동물이나 곤충에게 공격당해 응급실에 가게 된 사건을 돌아보면서, 그들의 행동의 원인을 짚어보는 다큐멘터리 시리즈.
동물에게 물리거나 곤충에게 쏘여본 적이 있나요? 동물이나 곤충에게 공격당해 응급실에 가게 된 사건을 돌아보면서 그들의 행동의 원인과 성질을 과학자와 전문가들의 분석을 통해 설명해 주는 다큐멘터리 시리즈.